투썸플레이스 신메뉴 추천 :) 더치솔티드카라멜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오랜만에 투썸에 갔는데

더치솔티드카라멜 이라는 케이크가 새로 나왔더라구요~

' 더치솔티드카라멜' 은 9월 13일에 출시 되었다고 해요.

더치솔티드카라멜 + 애플 시나몬 티를 주문하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더치솔티드카라멜의 조각케이크 가격은 5900원이에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더치솔티드카라멜을

주문햇어요~

카라멜이 들어있어 엄청 달달할 줄 알았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 많이 달지 않고

적당할 정도로 달달해서 좋았어요!


겉면에 달콤하고 쫀득쫀득하간 카라멜이 뒤덮혀 있고

위에 콕!하고 카라멜 하나가 박혀 있어요.

안에는 초코크림과 카라멜 소스가 쌓여 있고

전체적으로 은근히 짭쪼름하고 달달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또 속에 동글동글한 초코 크런키? 가 박혀있어

씹을 때마다 바삭바삭해서 식감도 좋고

호두고 꽤 들어 있어 씹는 맛이 있어 좋더라구요~


정말 케이크는 투썸이 진리인것 같아요. ㅎㅎㅎ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