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암역 숨겨진 중국집 맛집 [ 하륜각 ]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은 동암역 근처에 있는

중국집 맛집인 '하륜각' 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짜장면이 2500원

탕수육이 7000원

정말 너무너무 싸요!! ㅎㅎㅎ

짜장면, 탕수육 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들도 정말 저렴하답니다!

KBS 생생정보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다고 하네요.

집 근처에 이런 숨은 맛집이 있었다니 ㅜㅜ

하륜각은 배달이 안된다고 해요 ㅠㅠ

그래서 먹고 싶으면 직접와서 먹거나 포장을 해가야 해요.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이렇게 셀프로 영업을 하기 때문이라고 해요.

하륜각은 즉석 요리 전문점 이기 때문에

주문을 받고 조리되는 시간이 꽤 걸려요.

저희는 만오천원 이상 주문해서 500ml 콜라를 서비스로 받았아요.ㅎㅎ

하륜각은 매주 화요일이 정기 휴일이 라고 합니다!!

제가 주문한 해물 짬뽕 (7000원)이 나왔는데요.

양이 정말 어마어마 하죠??

쭈꾸미에 오징어에 새우에 홍합에 흰색조개 (?) 가

정말 가득가득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계속 해물만 집어 먹다가

면이 너무 먹고 싶어서 위에 있는 해산물들을 대접에 덜었는데

덜어도 덜어도 계속 나오더라구요.

정말 7000원에 이정도면 대박인것 같아요. 

이건 친구가 주문한 해물 불짜장(5000원) 인데요.

처음에 직원분이 주문을 잘못 받으셔서 그냥 짜장면이 나왔어요.

말 하니까 다시 만들어서 가져다 주셨어요.

여기는 요 해물불짜장이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매운데도 계속계속 땡기는 맛이에요.

다른 테이블에서도 많이 주문하는 것 같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주문한 미니 탕수육 (7000원)인데요.

3명에서 먹었는데 딱 적당할 정도의 양이었어요.

탕수육 더 큰 거 시킬껄~ 할 정도로 정말 맛있었어요.

막 조리되서 바삭바삭하고 김이 모락모락 나요.

하륜각의 자세한 위치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인로701번길 49 입니다.

동암역에서 도보 5분?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믿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