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알레븐 딸기 바나나킥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이번에 제가 리뷰 할 제품은  바나나킥 3종세트

(딸기맛, 초코맛, 녹차맛) 중

세븐일레븐에서만 파는 딸기 바나나킥인데요.


요즘 편의점에 가면 신상 과자들이

눈에 많이 띄는 것 같아요.~

그래서 궁금해서 한번씩 사먹어 보고 있습니다..

음,, 근데 가격들이 비싼감이 없지 않아 있네요..ㅠㅠ

개인적으로 조금만 더 저렴해 졌으면 좋겠어요.!!ㅎㅎ


gs25에 초코맛 바나나킥에 이어서

CU에서는 녹차맛 바나나킥을

세븐일레븐에서는 딸기맛 바나나킥을

차례로 출시했는데요.


마침 세븐일레븐에 가니까

이 딸기 바나나킥이 진열대에 딱!! 하고 자리잡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구매했습니다.!!

소문에는 구하기 힘들다는 말들이 있던데

생각도 못했었는데

운좋게 구매했네요.ㅎㅎㅎ

가격은 각각 2000원 입니다.


과자 한 봉지에 비싸네요.ㅠㅠ


CU에서는 녹차맛 바나나킥을

gs25에서는 초코맛 바나나킥을

세븐일레븐에서는 딸기맛 바나나킥을

판다고 하니 사실분들은 참고하셔서

구매하세요!! ㅎㅎ

 

  

신상과자인 딸기 바나나킥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 ㅎㅎㅎ

 겉표지가 정말 귀엽네요.!

바나나킥 케릭터가 딸기를 안고 미끄러져 딸기나라로 풍덩~

그러면서 바나나옷을  입고 있는 토끼.

이렇게 표현한게 너무 귀엽고 재미있는것 같아요.~

뭔가 그림만 봐도  많이 달달할 것 같아요.

 

 

딸기바나나킥의 영양성분표 사진 입니다.


1회제공량이 반봉지에 145칼로리니까

한봉지에 290칼로리네요.


크기는 원래 저희가 먹는 바나나킥보다 훨씩 작아요.

손으로 가리면 가려지는 정도에요.

 


봉지를 뜯자마자 달달한 딸기향이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보시면 겉부분에만

딸기맛 초콜릿 코팅이 되있습니다.

한 입 먹자마자

달다.. 진짜달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오리지널 바나나킥만 먹어도 단맛이 충분한데

바나나킥 과자에

딸기맛 초콜릿 코팅이 더해지니까

그런지 더더더 달아진 것 같아요.ㅠㅠ


하지만 바나나킥의 특유의 바삭함이 유지되 있는 점은

정말 좋았어요.


먹을때마다 바삭바삭 소리가 나더라구요.



저도 단거 좋아하는 편이었는데

요즘을 입맛이 많이 바껴서 그런지

너무 달아서 

결국 한봉지 다 못 먹구

남겨서 다음날 먹었어요..ㅜㅜ


그래도 결국은 혼자서 다먹기는 다먹었어요.ㅎㅎ

  

결론은

달다.

딸기향이나면서 달다.

반이상은 한번에 못먹겟다.

였구요.


그렇다고 맛없지는 않았어요!!

그냥 단 맛이 좀 과하다싶은???
 

단걸 정말 정말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릴께요.!!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하셔서 드셔보세요.~



참고로

CU에서는 녹차맛 바나나킥을

gs25에서는 초코맛 바나나킥을

세븐일레븐에서는 딸기맛 바나나킥을

구매 하실수 있습니다.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함니다.~!!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