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리얼쇼콜라 아이스크림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제가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한

리얼 쇼콜라 아이스크림 입니다.



가격은 2500원인데요.

한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인데도

비싸네요. ㅠㅠ



저는 집에서 제일 가까운 데가 세븐일레븐이라

자주자주 가는 편인데

세븐일레븐에서 할인되는 멤버쉽카드가 없어서

정가로 구매했습니다.ㅠㅠ



세븐일레븐에서는 sk텔레콤 멤버십을

가지신분들은 10% 할일 받아 이용하실 수 있느니

참고하셔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해 보세요~





요즘 편의점에 가면 신상 과자며 아이스크림 등

여러 간식들이  눈에 많이 띄는 것 같아요.~

그래서 요즘 궁금해서 한번씩 사먹어 보고 있습니다..

음,, 근데 가격들이 슬프게도 다 비싼 것 같아요..ㅠㅠ

개인적으로 조금만 더 저렴해 졌으면 좋겠네요.!!ㅎㅎ



세븐일레븐 겨울철 프리미엄 디져트 아이스크림

리얼 쇼콜라 아이스크림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ㅎㅎ










위에부터


코코아파우더

초코아이스크림

에스프레소시럽

초코케익

순서로

층층이 쌓아올려서 만든

떠먹는 아이스크림 입니다.



리얼 쇼콜라 아이스크림은

아마 롯데에서 나온 티라미슈 아이스크림의

다른 버전 인가봐요.~~

크기도 모양도 가격도 모두

같은데 아이스크림 속에 들은 아이스크림이

치즈아이스크림이냐 초코아이스크림이냐의 차이네요.ㅎㅎ











뚜껑을  열면 안에 수저가 있어요 !

따로 수저가 필요 없어서 편리하네요.


 

포장지에 써있는 문구처럼

개봉 하실때 조심히 뜯어야 합니다.

잘못해서 팍 열면 안에 있는 코코아 파우더가

옷에 많이 묻더라구요. ㅜㅜ


저는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주의사항도 안보고

팍~! 열다가 옷에  저 코코아파우더가루가

다 묻었네요...


물티슈로 쓱쓱 닦아 봤는데

잘 안떨어지더라구요 ..

아이스크림 하나 먹으려다

흰옷이라 옷까지 갈아 입었습니다. ㅎㅎ

웃프네요.



여러분들은 드실때  꼭꼭 주의해서 개봉하세요!!


주의사항데로

살살뜯어주세요.~~








개봉했을 때 모습인데요.~


리얼고구마 아이스크림과는 다르게

코코아파우더 가루가 가득 뿌려져 있습니다.



이 아이스크림은

살짝 녹아야 더 맛있더라구요 ~~

그래야 한번에 푹~!!

하고 떠먹을수 있어요.



층층이 쌓여 있는 아이스크림이니

바닥까지 한번에 푹~ 하고 퍼먹어야

맛있거든요.ㅎㅎ



냉동실에 있는거 바로 먹으려하면

생각보다 수저가 잘 안들어 가더라구요..~


냉동실에서 꺼내서 조금만 기다렸다가

드시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맛은 찐한~~ 초코맛이 었어요!!

꽤 맛잇었어요.

가격만 저렴했다면 자주자주 사먹겠지만

한개에 2500원이니..

단거 땡길 때 한번 사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단거 땡길때는 만만한데가 편의점이잖아요.~

궁금하시면 한번 세븐일레븐

가셔서 구매해보세요.~~



개인적으로 리얼 고구마맛 보다는 리얼 쇼콜라가

더 맛있더라구요 !!


 

고구마맛보다 초콜릿맛 더 좋아 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려요.!!



그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