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 맛집 추천 [마초쉐프]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구월동에서 핫한 맛집이죠??

바로 구월동에 위치한 마초쉐프 인데요~

저도 유명해서 이야기만 계속 듣고 방문한건 이번이 처음이에요.


인기가 많아 웨이팅 시간이 길줄 알았는데

저녁 먹기 조금 이른시간에 갔더니 잠깐 기다리고 금방들어갔어요 ㅎㅎ

저희가 밥을 먹고 나올 때는 기다리는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건물 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밖에서 부터 분이기가 특이하고 예쁘더라구요~

SNS 이벤트도 하고있다고 하는데요!

친구랑 한개씩하고 2000원 할인 받으세요~

구월동 마초쉐프는 체인점인 것 같더라구요~

본점은 강남에 있어요!

저희는 그 유명한 마토삼겹스테이크(19900원)를 주문했어요~

핸드폰으로 찍으려고 대기하고 있으니깐

알맞게 불을 똭 하고 붙여주시더라구요~

유명한 음식 답게 정말 맛있었어요!

비주얼도 정말 장난아니고 맛도 좋더라구요~


하지만 꼭 식기 전에 드세요!! ㅠㅠ

따뜻할때는 정말정말 맛있었는데 식으니까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더라구요...

고구마 피자 (15900원)도 주문했는데요~

피자 맛을 그냥 so so 했어요~

맛은 있었는데 특별한 맛은 아니였어요.

주문할때 너무 배고파서 많이 주문했더라구요.. ㅎㅎㅎ

해물 크림 리조또(13900원)랑

 쉬림프 로제 파스타(12900 원)를 주문했어요.

둘다 맛있었어요!!


실패한 메뉴없이 전체적으로 맛있게

정말 배부르게 먹고 일어났어요!


친구들끼리 연인끼지 가족끼리

누구와 함께가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