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레인지를 이용한 초간단 마늘빵 만들기

꿀팁 : )/요리꿀팁 : )|2018. 1. 24.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은 전자레인지를 이용한 초단간 요리!

바로 마늘빵 만드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마늘빵 재료

식빵, 다진마늘2T, 버터4T, 설탕2T, 파슬리가루

먼저 식빵을 자기 마음대로 잘라주세요!

저는 모양을 예쁘게 하기 위해 테두리를 모두 잘라주었지만

테두리를 안잘라도 바삭해서 맛있을 것 같아요.

그 다음 버터를 전자레인지에 녹여 주세요.

녹인 버터에 다진 마늘과 설탕 파슬리 가루를

넣고 잘 섞어주세요.


파슬리 가루는 생략하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식빵에 골고루 발라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면을 모두 발라주는 것이

더 좋더라구요~

이제 전자레인지에 돌려줄 것 인데요.

처음에는 2분 돌리고

뒤집어서 1분 정도 더 돌려주세요.

짜아아아아아안!!

전자레인지를 이용한 초간단 마늘빵이 

완성되었습니다.

바삭바삭하고 달달하고 마늘맛도 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마늘빵이 이렇게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지 처음알았어요 ㅎㅎ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