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쓰는 썬크림 재활용법

꿀팁 : )/생활꿀팁 : )|2017. 6. 23.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 입니다.

오늘은 안쓰는 썬크림 재활용법에 대한 꿀팁을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매일매일 꼭 발라주어야 하는 필수템 썬크림!

사용하다 보면 내 피부타입과 안 맞은 썬크림도 있고

사용기한이 지나 갖고 있기에는 쓸 때가 없고

버리자니 아까웠던 경험 한 번 씩은 있으실 것 같아요!


그럴때 안쓰는 썬크림을 재활용 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위 날

무뎌지거나 끈적이는 가위 날에

썬크림을 발라 가위질을 해주고

닦아내 주면 날이 재생되고

끈적임이 사라져서 깔끔해 져요! 

 스티커 제거

스티커가 완전히 제거되지 않아

끈적해진 반찬통, 유리 용기, 거울 등에

썬크림을 발라주고  10 ~20 분 정도 방치한  후에

손으로 문질러 닦아주면 깔끔하게 제거되요!

 매직 지우기  

유선매직이 피부에 묻었을 때

선크림을 문지르고 씻어내면 잘 지워진다고 해요.

깔끔하게는 아니지만 희미하게 남을 정도로는 지워지더라구요! ㅎㅎ

 거울 얼룩  

거울이나 유리에 묻은 더러운 얼룩에

선크림을 문질러 닦아주세요.

말끔하게 지워져요! ㅎㅎ

기분까지 좋아지더라구요~~


그 밖에도 오래된 가죽이나 가구에 사용하면

더러운 손때가 지워지고 광택이 난다고 해요.

금속 광택에도 효과적인데요.

변색되거나 더러워진 금속에

선크림을 발라 닦아내 주면 깔끔해지고 광택을 되찾는다고

하네요. ㅎㅎㅎ


 [안쓰는 썬크림 재활용법 ] 포스팅으로

집에 굴러다니는 썬크림 한번 유용하게 사용해 보시면

어떨까요?? ㅎㅎㅎ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