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추천:) 브루봉 미니 바움롤 딸기맛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이마트에서 구매한 브루봉 미니 바움롤 딸기맛 인데요.


저번에 세븐일레븐에서 브로봉 미니 바움롤 초코맛을

구매해서 리뷰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이마트에서 초코맛, 화이트 초코맛, 딸기맛을 모두 팔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딸기맛을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ㅎㅎㅎ



세븐일레븐에서는

브루봉 미니 바움롤 초코 2500원에 구매했었는데 

이마트에서는 1980원에 판매하더라구요~

500원이나 저렴하다니!!

브루봉 미니 바움롤 먹고 싶을 때는 이마트에서 구매해야겠어요.ㅎㅎ

제가 알기로는 홈플러스에서도 판매한다고 하더라구요~~

참고하셔서 한번 구매해 보세요~


다음에는 화이크 초코맛도 맛으로 한 번 사먹어 봐야겠어묘~



내용량은 총 70g이고

총 칼로리가 365kcal니까

1개당 45kcal이네요.

 ( 낱개포장으로 8개 들어 있습니다.)


칼로리가 생각보다 높으니 한번에 많이 먹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일본 간식들은

대부분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별로 고민도 없이

계산대로 가져가서 구매한 것 같아요.ㅎㅎ



포장지를 뜯으니 귀엽게 포장되어 있더라구요~

가방에 한개씩 넣고 다니면서

출출하거나 입이 심심할 때

들고다니면서 먹기 편할 것 같아요.


앞에도 말씀드렸다 싶이

저 조그만한거 하나에 45kcal입니다.

한번에 많이 드시지말고

조금씩 나누어서 드세요.ㅜㅜ

살이 찌기는 쉬워도 빼는건 정말정말 힘들잖아요..


포장지를 자세히 살펴보니

 브루봉 미니 바움롤 초코는

일본의 BOURBON사의 엄격한 품질관리하에 제조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있는데

예전에 어느 TV프로그램에서

일본은  정말 철저한 품질관리를 한다는

영상을 본게 떠오르면서 

뭔가 믿음이 가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을 것 같아요.


가끔 티비에서 보면 음식 가지고

장난치는 사람들이 너무 많잖아요~

저의 나라도 어서빨리 풀질관리가 강화되서

어떤 음식이든지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포장지를 뜯이니

이렇게 귀여운 자태를 한 미니 초코롤이 있습니다.ㅎㅎㅎ

정말 실물이 더 귀엽더라구요~

분홍분홍한게 참 예쁜것 같아요.


빵이 전체적으로 돌돌돌 말아서

만든 것 같더라구요.

옆에서 보면 겹겹이 말려있습니다.


바움쿠헨 처럼 겹겹이 구워서

만들어 이름에 바움롤이 들어가는 것 같아요.

(제 개인적이 생각입니다. ㅎㅎㅎ)


한입 베어물었는데 

너무너무 부드럽더라고요~


한입 먹고나니깐

정말로 부드러운 빵이 었어요.

딸기향이 살짝 돌면서

전체적으로 빵도 그렇고 겉에 감싸고 있는 초콜릿도 그렇고

정말 달지 않고 부드럽고

푹식푹신한 식감이었어요.


달지 않고 정말정말 맛있더라구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손님들 오시면 대접할 때 내놓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많이 먹어도 물리지 않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저는 앉은 자리에서 순식간에 4개나 까먹었네요..ㅠㅠ

크기가 작아서 입속으로 그냥 막막

들어오더라고요~



초코맛도 맛있었지만 딸기맛도 역시나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정말 부드럽고 많이 달지 않아서

아가들도 너무너무 좋아할 것 같을 맛이에요.

엄마에게 드셔보시라고

드렸는데 정말 맛있다고 하시네요. ㅎㅎ


아이들 간식으로도

손님 대접용으로도 딱인

이마트의 브루봉 미니 바움롤 딸기맛을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꾹~~ 눌러주세요.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