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추천 :) 삼립 슈 / 화이트슈 까망쿠키크럼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이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삼립제품의 화이트 슈까망쿠키크럼블 인데요.

제가 간식 중에서 슈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근데 요 제품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ㅎㅎ

슈 좋아하시는 분들 꼭 사먹어 보세요~~~

강추에요!!


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는데

마침 이마트에 냉동 코너에 가니 팔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구매했습니다.

냉동 보관이 필요한 식품입니다.

아이스로 드셔야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일회제공량은 두개이고  212 kal라고 합니다. 


슈 맛있게 먹는 법

1. 냉동된 슈를 해동없이 그대로 드시면

아이스크림처럼 즐기실 수 있습니다.

2. 실온에서 25 ~ 30 분 동안 해동 후에 드시면 시원하고 촉촉한 슈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3. 오븐 토스트에 약 45호 정도 데워 드시면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슈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4. 컵에 넣어 생크림, 시럽 들을 토핑하여 먹으면 카페타입의

디저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슈는 총 4개가 들어 있는데요.

라지 사이즈 답게 크기가 크더라구요. ㅎㅎㅎ

파리바게트나 편의점에서 슈 사먹으려고 하면

가격이 정말 부담스럽 잖아요. ㅠㅠ

근데 요 삼립의 화이트슈 까망쿠키크럼블은

정말 가격 대비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내동실에 있는걸 그대로 꺼내 먹었는데요.


한입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맛도 진하고 달콤하고 부드럽고 많이 달지 않아서 정말 맛있어요.

안에 슈도 가득가득 들어 있는거 보이시나요??

정말정말 꽉 차 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화이트슈인데 까망쿠키크럼블이라서 그런지

쿠키들이 눈에 띄게 보이네요~~


저도 슈 좋아해서 세븐일레븐에서 파는 슈 자주 사먹곤 하는데

여기 삼립꺼 정말 맛있더라구요~~

앞으로 정말정말 자주 사먹을 것 같아요.

슈 좋아하시는 분들께 정말정말 강추 드릴께요.

아이스크림 대신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