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베스트 맛집 :: 오후정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은 강남에 위치한 오후정에 다녀왔는데요~

저녁쯤에 가서 웨이팅이 길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이

기다리는 거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내부 모습입니다.

2층에 올라가고 싶었는데 시간이 늦어서 그런지

2층은 마감되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메뉴판 입니다.

저도 블로그를 찾아 보고 간거라 메뉴가 다양한 줄 알았는데 ㅠㅠ


로아르 세트 하나 밖에 없어서 선택 할것도 없이

로아르 세트를 주문 했어요!!

이렇게 에이드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꼭 이용해보세요!

뒤에는 로아르 세트 제대로 즐기는 방법이 소개되어 있어요~

저희가 이벤트로 받은 레몬에이드에요.

계산할때 인스타를 확인 시켜주면 금액에서 차감이되요!

저희는 사이코로스테이크와 명란해산물크림파스타를 선택했어요.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