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맛집 :: 은화수 식당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은 부평에 위치한 은화수 식당에 다녀왔는데요.

부평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부평 은화수 식당은 문화의 거리쪽

홍콩반점 건물 일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는 평일 오후 3시쯤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저희뿐 이었어요. 다먹고 나갈때쯤에 많이 들어오시더라구요.

가게 인테리어들이 독특하고

아기자기하고 옛스럽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저희는  식사세트 C (매콤+하와이돈가스+고구마치즈고로케+음료1개)와 

치즈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주문하자고 바로 이렇게 스프를 가져다주셨어요.

다른 메뉴들도 금방금방 나와서 좋았어요!

매콤돈까스 

저는 별로 안매웠는데 친구들은 조금 맵다고 하더라구요!

매콤하니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어요.

하와이돈가스

돈가스 위에 있는 구운 파인에플과 함께 먹으면 굿!!

치즈돈가스

안에 치즈가 정말 듬뿍들었어요!

너무 쭉쭉늘어나서 당황했다는 ㅎㅎㅎ

은화수 식당 메뉴판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 양도 많아서

돈가스 먹고 싶을 때 부담없이 가기 좋을 것 같아요!!

보니까 돈가스말고 카레도 많이 시켜드시더라구요.

다음에는 카레도 한번 먹어봐야 겠어요!!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