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과 입이 즐거운 핑거푸드 과일롤

꿀팁 : )/요리꿀팁 : )|2018. 2. 3.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을 눈과 입이 즐거운 

한입에 쏙 들어가는 과일롤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재료

과일(딸기, 바나나), 식빵, 잼

저는 딸기잼을 이용했는데요.

취향에 따라 생크림, 크림치즈, 누텔라 등을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먼저 식빵 테두리를 잘라주세요.

완성후 랩에 감싸주어야 되기 때문에

저는 이 단계부터 랩을 깔아 주었어요.

그리고 밀대를 이용해 식빵을

납짝하게 말들어 줍니다.

그리고 딸기잼을 발라주세요.


저는 식빵이 작아 두개를 이어붙였습니다!

딸기는 이렇게 밑부분을 잘라주세요!

딸기를 넣고 돌돌돌 말아주세요!

바나나도 딸기처럼 똑같이 넣어서

돌돌돌 말아준 후 랩으로 감싸주세요.

이대로 냉장고에서 10분정도 보관해 줍니다.

쓱쓱~ 예쁘게 잘라주면 완성!!

눈과 입이 즐거운 핑거푸드 과일롤

아이들이 너무 좋아 할것 같아요~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