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바삭 만두전 만드는 방법

꿀팁 : )/요리꿀팁 : )|2018. 1. 16.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은 그냥 구워 먹어도 맛있는 만두를

더더더 맛있게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만두전 재료 ==================


만두, 부침가루, 물


만두의 바닥면을 제외하고  나머지 두면을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세요~

부드럽고 촉촉하게 드시고 싶다면 이단계를 넘어가주세요!

(바로 다음 단계로!!)

컵에 부침가루 한 큰술과 물4T를 잘 섞어

밀가루물을 만들어 주세요.

만두가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면

이렇게 모양과 줄을 맞추어 올려주세요.


부드럽고 촉촉하게 드시고 싶다면 이단계부터 시작해 주세요.

준비하 밀가루물을 쏴악 부어줍니다.

그리고 후라이팬의 뚜껑을 닫고 4분정도 

기다려 주세요.

이제 그릇에 담아줄껀데요.

이렇게 뒤집어 담아주면 완성~~

바삭바삭한 만두전이 완성되었습니다!!

만드는 법도 정말 간단하고

자주먹던 만두인데도 이렇게 먹으니까

뭔가 고급스럽고 더 맛있더라구요~


저는 바삭바삭한 식감을 좋아해서 3면을 모두 구웠지만

촉촉한걸 원하시면 한면은 바삭하게

다른쪽 면은 촉촉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