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하고 맛있는 초간단 [고구마 맛탕]

꿀팁 : )/요리꿀팁 : )|2017. 11. 22.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을 달콤한 간식이죠??

맛탕을 만들어 볼껀데요!


먼저 재료는 다음과 같이 준비해 주세요~

-----------------------------------------------------

재료

찐고구마, 견과류 , 물엿, 식용류

①먹다 남은 고구마를 준비해주세요.

②고구마의 껍질을 벗겨 준비해 주세요.

③껍질을 잘 벗긴 고구마를 깍뚝 썰기를해 준비해 주세요.

④저는 오독오독 씹는 맛을 더해주기 위해서

집에 있는 호두를 첨가해 주었어요.


호두를 봉지에 넣고 밀대로 밀어 주었어요.

(이건 본인 기호에 맞추어 넣어주세요!)

⑤달궈진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준비해둔 고구마를 넣고 

노릇노릇하게 겉이 바삭바삭하게 튀겨 주세요

⑥그리고 물엿과 준비한 아몬드를 넣고 

달콤한 맛탕 소스를 만들어 줍니다.

⑦노릇하게 튀겨진 고구마를 넣고 버무려 주세요.

⑧그릇에 담아주면 끝!!

정말 10분 정도면 후딱후딱 만들 수 있어 좋더라구요~

이미 익은 고구마를 사용하기 때문에

고구마를 익히는 시간도 절약되고

집에 익힌 고구마가 있다면 한번 만들어 보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겨울철 대표 간식인 고구마!

그냥 고구마만 구워먹기는 질리잖아요~

이럴때 정말 간편하게 만들 수 있고

맛도 너무 좋은 고구마 맛탕!

한번 만들어 보시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