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탕면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은 8년 만에 부활했다는 농심 감자탕면

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국물에 밥말아 먹기에 딱인 라면이라고 하는데요.ㅎㅎ

요즘 같은 쌀쌀한 날씨에 

따 맞는 라면인것 같아요!!

저는 cu 편의점에서 구매했도

가격는  1600원 입니다.

조리법을 잘 읽어 보고~

내용물을 

양념분말과 후레이크 그리고 후첨 양념소스와

면이 들어있습니다.


빨간색 후첨 소스는 라면을 다 끓인 후에

넣어 주셔야 합니다.

먼저 끓는 물에 면과 함께

양념분말과 후레이크를 넣어주세요.

라면에 다 조리되면 불을 끄고

마지막으로 후첨 양념소스를 넣어주세요.

조리 완료!!

저는 마지막으로 파를 송송 썰어

넣어주었어요 ㅎㅎㅎ


맛을 엄청 찐한 국물의 감자탕맛을 아니였지만

먹을 수록 감자탕 맛이 은근히 나더라구요!

정말 밥을 부르는 라면이에요!!

면 다 먹고 밥말아서 딱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