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 안주로 딱 좋은 논현동 포차 불막창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요즘 유명해서 많이들 먹더라구요.

청정원에서 나온 논현동 포차 불막창 이외에도

뼈없는 불닭발과 돼지껍데기가 있어요.

집에서 간단한 술안주로나

매운게 땡길때 먹기에

이런 즉석요리도 괜찮더라구요.


소문으로는 엄청엄청 맵다고 하는데요~

가격은 6980원으로 이마트에서 구매했습니다.

청정원 안주야 논현동포차 불막창은

커피를 넣고 푹 삶아 잡내를 제거했다고 해요.

양은 그리 많지 않지만

가격대비 정말 만족합니다.

먹는 방법으로는 팬조리 방법과

전자레인지 조리방법이 있어요.

저는 이왕 먹는거 더 맛있게 먹고 싶어서

야채와 같이 조리할 수 있는 팬조리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양파와 양배추 깻잎을 적당한 크기로

썰어 준비해 줍니다.

막창은 3분 정도만 조리하면 된다고 적혀있어

야채를 먼저 넣고 볶아주었어요.

야채가 살짝 익으면

불막창을 뜯어 넣어주세요.

깻잎과 같이 넣고 볶아줍니다.

양념이 살짝 뻑뻑한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볶으면서 촉촉해 지더라구요~

조리하면서 느낀거지만 막창이 정말 두툼했어요.

막창 중에서 가장 두툼하고 고소한 30cm만

엄선했다고 하는데 정말 맞는 것 같아요!!

짠 ~! 완성 !!

피자 치즈도 넣고 싶어서 마지막에 넣는데

치즈가 녹으려면 막창이 탈 것 같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같이 섞어서 녹여주었어요.

한 두개 먹었을 때는 하나도 안매워서

뭐야 별로 안맵네~ 했는데

계속계속 먹으니까 정말 맵더라구요.

매워서 우유까지 먹어가며 먹었어요.

안주야 논현동포차 불막창 정말 맛있어요!!

잡내도 전혀 안나고 씹을수록 고소고소 쫄깃쫄깃하고

정말 맛있게 매워서 매운데도 손이 계속가더라구요~~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