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기사님 추천 맛집 화목원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곳은 제주도에 있는 화목원 이라는 식당인데요

제주도 향토 한정식집 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주차장도 정말 넓고 주변이 탁 트여서 좋았어요!

한적해서 밥먹고 산척하기에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처음에는 몰랐는데 웨딩까지 같이 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넓었어요.

저희가 앉은 자리 바로 옆에가 오픈되어 있어서

예쁜 꽃밭이 보이더라구요~

저희는 화목원 정식 (15000원)을 먹었어요.

맨 처음에는 호박죽과 잡채, 샐러드와 흑임자 두부튀김이 나오는데

반찬들이 모두 정갈하고 예뻤어요.

음식들 간이 모두 강하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오면 좋아하실 것 갗아요.

한 상 가득 차려진 거 보이시나요??

다양한 반찬들과 함께

메인메뉴인 옥돔구이와 돔베고기와 찌개가 나왔어요.

돌솥밥도 나왔는데 밥을 다 먹고

물을 부어 숭늉까지 먹을 수 있어요.

메인 메뉴인 옥돔구이와 돔베고기인데요.

정말 맛있었어요!!!!

제주도에 가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 중 하나죠?

부모님과 함께 가는 제주도 여행이라면 무조건 추천해드립니다!!

친구들과 오기에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제주도에서 푸짐한 한정식이 먹고 싶다면

제주도 맛집 화목원으로 오셔서 드셔보세요!


다양한 가격대의 정식이 있어서

취향에 따라 선택 할 수고 있고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아 부담없이 맛있게 식사하실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