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추천 코스:) 족욕을 할수 있는 허브동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곳은 제주도의 허브랜드 인데요.

기사님께서 추천해 주시더라구요~

사진찍을 곳도 있고 족욕도 받을 수 있어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다른 일정이 있어서 점심쯤에 갔는데

이곳은 밤에 가야 정말 예쁜 것 같아요!

허브랜드 입구인데요.

주차할 공간도 많고 건물들이 이국적으로 생겼어요.

저희는 바로 족욕을 하러 갔는데요.

이른시간에 가서 그런지 저희 일행과 여성분 1분이 계셨어요.

치마를 입고 있었는데 족욕을 받을 때 다리를 올려야 되서

불편할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바지가 준비되어 있어 갈아입을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아로마 황금족욕의 가격은 12000원 인데요.

조금 비싼감도 있지만 한번 쯤 받으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정말 좋았어요.

일정 어느정도 마치고 오셔서 족욕 받고 야외에 예쁜 조명아트(?)

보면서 사진도 찍고 집에 가서 딱 쉬면 정말 좋을 것 같더라구요~

족욕을 하는 곳 인데요.

넓어서 많은 인원이 족욕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각 자리마다 수건과 허브소금과 아로마 오일이 있는데요.

마사지를 할 때 필요한 거에요.

족욕을 하는 통에 뜨거운 담겨져 있어서

옆에 찬물을 틀어서 개인에 맞게 온도를 조절할 수 잇어요.

족욕을 받고 몇문 후에어떤 선생님 (?) 께서 오셔서

허브와 아로마에 대한 것들을 소개해주시고 마사지를 안내해

주셨어요.

                                                 출처 네이버 허브동산 이미지

저는 낯에 가서 동산이 특별히 예쁘지는 않았는데

인터넷에 사진들을 찾아 보니까 정말 예쁘더라구요~

왜 기사님이 저녁에 가길 추천해 주셨는제 알았어요 ㅠㅠ

꼭 저녁쯤에 가셔서 족욕받고 예쁘게 사진찍고 오세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지만 저런 예쁜 조명들을 못 봐서

아쉽더라구요~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